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로그인
회사소개
인사말
온캠퍼스 특장점
제휴사
찾아오시는 길
온라인 과정
기사/산업기사
기술사/관리사
기능사/기능장
국가/공인/민간
컴퓨터/회계/능력평가
직무/일반교양/어학
교수소개
자격증
직무
온라인 서점
자격증
어학
직무
HELP DESK
공지사항
1:1 상담
자주묻는질문
모집공고
이벤트
자료실
카카오톡 상담
원격지원
수강후기
합격후기
시험일정
유튜브 홍보
마이페이지
D-24
리눅스마스터 2급 2401회 2차
2024.06.08
D-10
제7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024.05.25
D-32
24년 제76회 기능사 필기시험
2024.06.16
D-24
제14회 산업안전·보건지도사 2차
2024.06.08
D-17
24년 제1회 기능사 실기 시험
2024.06.01
D-99
24년 제14회 산업안전·보건지도사 3차
2024.08.22
D-32
24년 제3회 기능사 필기
2024.06.16
D-17
제114회 전산세무·회계 1, 2급
2024.06.01
D-04
제24-5회 CS Leaders(관리사)
2024.05.19
D-04
24년 제2회 네트워크관리사 2급 필기
2024.05.19
D-66
24년 제133회 기술사 면접시험
2024.07.20
D-76
리눅스마스터 2급 2403회 1차
2024.07.30
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인사말
온캠퍼스 특장점
제휴사
찾아오시는 길
온라인 과정
기사/산업기사
기술사/관리사
기능사/기능장
국가/공인/민간
컴퓨터/회계/능력평가
직무/일반교양/어학
교수소개
자격증
직무
온라인 서점
자격증
어학
직무
HELP DESK
공지사항
1:1 상담
자주묻는질문
모집공고
이벤트
자료실
카카오톡 상담
원격지원
수강후기
합격후기
시험일정
유튜브 홍보
마이페이지
%topDepth2_print_pc%
검색 열기
로그인
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국비지원 보기
이용약관 보기
회사소개
온라인 과정
교수소개
온라인 서점
HELP DESK
마이페이지
온라인 과정
영상 재생을 위해서 플레이어 설치가 필요합니다.
스토어에서 Kollus Player를 설치해주세요.
스토어 이동
SMAT(서비스경영자격) 2급 관리자(모듈 A+C) (교재 증정) *회원정보 수정 주소입력 필수
강좌구성
: 총 24강
교수명
: 이아영
90일 과정
정가
200000
원
50
%↓
99000
원
총 결제금액
0원
관심강좌
장바구니
수강신청
무료신청
패키지소개
강좌구성
교재소개
선생님소개
SMAT(서비스경영자격) 2급 관리자(A+C)
전체
차시
강의내용
시간
파일
진도율
강의보기
1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30분 43초
샘플강의
2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29분 40초
3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26분 26초
4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29분 52초
5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26분 56초
6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38분 1초
7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29분 9초
8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29분 48초
9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26분 48초
10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25분 43초
11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6분 23초
12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28분 31초
13 차시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26분 48초
14 차시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26분 21초
15 차시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25분 55초
16 차시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33분 40초
17 차시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30분 14초
18 차시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32분 35초
19 차시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28분 35초
20 차시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29분 37초
21 차시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30분 48초
22 차시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25분 57초
23 차시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7분 14초
24 차시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29분 41초
이아영 선생님
수강후기 별점
1
2
3
4
5
선택하세요.
0
/ 150자
등록
총
0
건의 수강생 평가가 있습니다.
이전
1
2
다음
TOP
QUICK MENU
공지사항
시험일정
이벤트
자료실
문의게시판
원격평생교육원
바로가기
오프라인교육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