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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Leaders 관리사 이론+문제 풀이 (교재 증정) *회원정보 수정 주소입력 필수
강좌구성
: 총 69강
교수명
: 백서연
365일 과정
정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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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생님소개
CS Leaders 관리사 이론+문제 풀이
전체
차시
강의내용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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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율
강의보기
1 차시
CS개론_제1절 CS 관리 개론(1.CS 관리의 개념 ~ 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1)
36분 28초
샘플강의
2 차시
CS개론_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2)
33분 5초
3 차시
CS개론_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3)
31분 55초
4 차시
CS개론_제2절 고객 만족 경영(1.고객 만족의 개념과 정의)
33분 11초
5 차시
CS개론_제2절 고객 만족 경영(2.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3.CS 경영 기본 개념)
35분 32초
6 차시
CS개론_제2절 고객 만족 경영(4.CS 경영 사례 연구 ~ )
33분 46초
7 차시
CS개론_제3절 CS 의식(1.고객의 정의 ~ 2.고객의 범주)
33분 43초
8 차시
CS개론_제3절 CS 의식(3.고객의 특성 ~ 4.고객(소비자) 행동)
34분 8초
9 차시
CS개론_제3절 CS 의식(5. 고객의 성격 유형(MBTI))
30분 40초
10 차시
CS개론_제4절 고객 관계 관리(고객 관계 관리 개요)
34분 19초
11 차시
CS개론_제4절 고객 관계 관리(CRM 성공 분석 ~인간관계 개선 기술 1)
33분 50초
12 차시
CS개론_제4절 고객 관계 관리(인간관계 개선 기술 2 ~ 교류분석)
36분 47초
13 차시
CS개론_제5절 서비스 정의(1.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3.서비스의 특징 1)
33분 14초
14 차시
CS개론_제5절 서비스 정의(3.서비스의 특징 2 ~ 8.관광 서비스)
34분 24초
15 차시
CS개론_제6절 서비스 리더십
34분 14초
16 차시
CS개론_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15)
31분 6초
17 차시
CS개론_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34분 5초
18 차시
CS개론_적중모의고사 1회 (1~15)
31분 12초
19 차시
CS개론_적중모의고사 1회 (16~30)
30분 40초
20 차시
CS개론_적중모의고사 2회 (1~15)
31분 46초
21 차시
CS개론_적중모의고사 2회 (16~30)
31분 45초
22 차시
CS개론_적중모의고사 3회 (1~15)
30분 47초
23 차시
CS개론_적중모의고사 3회 (16~30)
30분 54초
24 차시
CS전략론_제1절 서비스 기법(1.서비스 청사진)
31분 3초
25 차시
CS전략론_제1절 서비스 기법(2.서비스 모니터링)
34분 32초
26 차시
CS전략론_제1절 서비스 기법(3.MOT 사이클 차트 ~ 4.서비스 보증)
33분 4초
27 차시
CS전략론_제2절 서비스 차별화(1.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2.시대 변화와 틈새시장)
33분 11초
28 차시
CS전략론_제2절 서비스 차별화(3.서비스 패러독스 ~ 4.A/S의 중요성)
34분 12초
29 차시
CS전략론_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1.서비스 차별화 요소 ~ 3.서비스 수익 체인)
31분 46초
30 차시
CS전략론_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4.제품 차별화 전략 ~ 6.의료 서비스)
32분 52초
31 차시
CS전략론_제4절 서비스 품질(1.서비스 품질의 이해 ~ 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1)
32분 8초
32 차시
CS전략론_제4절 서비스 품질(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2 ~ 4.서비스 품질과 직원)
35분 44초
33 차시
CS전략론_제5절 CS 평가 조사(1.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32분 23초
34 차시
CS전략론_제5절 CS 평가 조사(2.고객 만족도 평가 시스템 구축 ~ 10.고객 충성도 향상 전략)
41분 26초
35 차시
CS전략론_제6절 CS 컨설팅(1.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33분 56초
36 차시
CS전략론_제6절 CS 컨설팅(2.CS 트렌드 ~ 4. 벤치마킹)
34분 7초
37 차시
CS전략론_제7절 CS 혁신 전략(1.고객 분석 및 기획 1)
35분 2초
38 차시
CS전략론_제7절 CS 혁신 전략(2.고객 분석 및 기획 2 ~ 4.CS 성과 향상 전략 스킬)
36분 31초
39 차시
CS전략론_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15)
33분 16초
40 차시
CS전략론_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33분 57초
41 차시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1회 (31~44)
30분 54초
42 차시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1회 (45~60)
31분 14초
43 차시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2회 (31~45)
31분 50초
44 차시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2회 (46~60)
32분 24초
45 차시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3회 (31~45)
32분 38초
46 차시
CS전략론_적중모의고사 3회 (46~60)
31분 4초
47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1절 전화서비스(1.상황별 전화 응대)
31분 36초
48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1절 전화서비스(2.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31분 37초
49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1절 전화서비스(3.콜센터 운영 사이클~ 5.TMR 성과 관리)
38분
50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1)
32분 6초
51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2 ~ 3.고객 불만 처리 원칙 1)
33분 38초
52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2절 고객상담(3.고객 불만 처리 원칙 2 ~ 4.클레임과 컴플레인 분석)
36분 8초
53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3절 예절과 에티켓(1.매너의 이해 ~ 5.전통예절)
36분 47초
54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4절 비즈니스 응대(1.비즈니스 매너 ~ 3.안내법과 손님맞이 방법)
37분 9초
55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4절 비즈니스 응대(4.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7.국제 비즈니스 에티켓)
33분 46초
56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5절 소비자기본법 1
35분 24초
57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5절 소비자기본법 2
37분 47초
58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6절 개인정보보호법(1.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2.개인정보보호법 1)
32분 59초
59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6절 개인정보보호법(2.개인정보보호법 2)
37분 45초
60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7절 의전과 회의(1.의전 ~ 2.회의)
30분 57초
61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제8절 프리젠테이션(1.교육 훈련 ~ 3.스피치)
34분 48초
62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15)
31분 16초
63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31분 35초
64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1회 (61~77)
30분 52초
65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1회 (78~90)
32분 45초
66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2회 (61~75)
30분 46초
67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2회 (76~90)
31분 17초
68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3회 (61~75)
31분 51초
69 차시
고객관리실무론_적중모의고사 3회 (76~90)
32분 32초
백서연 선생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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