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로그인
회사소개
인사말
온캠퍼스 특장점
제휴사
찾아오시는 길
회원 혜택
온라인 과정
전체
기사/산업기사
기술사/기능장/관리사
기능사
국가/공인/민간
정보기술/컴퓨터
자기계발
교수소개
자격증
직무
온라인 서점
자격증
어학
직무
HELP DESK
공지사항
1:1 상담
자주묻는질문
모집공고
이벤트
자료실
카카오톡 상담
원격지원
수강후기
합격후기
시험일정
유튜브 홍보
마이페이지
해당 페이지로 이동
닫기
D-343
25년 제4회 기능사 실기
2025.11.22
D-259
25년 제3회 기능사 실기
2025.08.30
D-168
25년 제2회 기능사 실기
2025.05.31
D-91
25년 제1회 기능사 실기
2025.03.15
D-280
25년 제4회 기능사 필기
2025.09.20
D-196
25년 제3회 기능사 필기
2025.06.28
D-112
25년 제2회 기능사 필기
2025.04.05
D-38
25년 제1회 기능사 필기
2025.01.21
D-322
2025년 제3회 기사/산업기사 실기
2025.11.01
D-126
2025년 제1회 기사/산업기사 실기
2025.04.19
D-238
2025년 제3회 기사/산업기사 필기
2025.08.09
D-147
2025년 제2회 기사/산업기사 필기
2025.05.10
D-55
2025년 제1회 기사/산업기사 필기
2025.02.07
D-196
2025년 제78회 기능장 필기
2025.06.28
D-42
2025년 제77회 기능장 필기
2025.01.25
D-231
2025년 제136회 기술사 면접
2025.08.02
D-126
2025년 제135회 기술사 면접
2025.04.19
D-290
2025년 제137회 기술사 필기
2025.09.30
D-193
2025년 제136회 기술사 필기
2025.06.25
D-56
2025년 제135회 기술사 필기
2025.02.08
D-210
2025년 감정평가사 2차 시험
2025.07.12
D-112
2025년 감정평가사 1차 시험
2025.04.05
D-366
2025년 공인노무사 3차 시험
2025.12.15
D-259
2025년 공인노무사 2차 시험
2025.08.30
D-161
2025년 공인노무사 1차 시험
2025.05.24
D-182
제15회 산업안전·보건지도사 2차
2025.06.14
D-105
제15회 산업안전·보건지도사 1차
2025.03.29
D-56
25년 제1회 SMAT(서비스경영자격)
2025.02.08
D-38
리눅스마스터 2급 2501회 1차
2025.01.21
D-64
제73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025.02.16
D-249
제15회 산업안전·보건지도사 3차
2025.08.20
D-D-DAY
리눅스마스터 2급 2404회 2차
2024.12.14
GO
온캠퍼스
원격평생교육원
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인사말
온캠퍼스 특장점
제휴사
찾아오시는 길
회원 혜택
온라인 과정
전체
기사/산업기사
기술사/기능장/관리사
기능사
국가/공인/민간
정보기술/컴퓨터
자기계발
교수소개
자격증
직무
온라인 서점
자격증
어학
직무
HELP DESK
공지사항
1:1 상담
자주묻는질문
모집공고
이벤트
자료실
카카오톡 상담
원격지원
수강후기
합격후기
시험일정
유튜브 홍보
마이페이지
%topDepth2_print_pc%
검색 열기
로그인
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이용약관 보기
회사소개
교수소개
온라인 서점
HELP DESK
마이페이지
온라인 과정
SMAT 1급 컨설턴트(모듈 A+B+C)(교재 증정)*회원정보 [주소] 입력 필수
강좌구성
: 총 36강
교수명
: 이아영
150일 과정
정가
290000
원
65
%↓
99000
원
총 결제금액
0원
관심강좌
장바구니
수강신청
무료신청
패키지소개
강좌구성
교재소개
선생님소개
SMAT(서비스경영자격) 1급 컨설턴트(A+B+C)
전체
차시
강의내용
시간
파일
진도율
강의보기
1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30분 43초
샘플강의
2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29분 40초
3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26분 26초
4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29분 52초
5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26분 56초
6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38분 1초
7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29분 9초
8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29분 48초
9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26분 48초
10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25분 43초
11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6분 23초
12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28분 31초
13 차시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1. 서비스 세일즈에 대한 이해 ~ )
27분 11초
14 차시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3. 서비스세일즈 상담 성공 전략 ~ )
28분 17초
15 차시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1. 고객 관계 ~ )
26분 15초
16 차시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3. 고객관계관리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해~ )
30분 46초
17 차시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1. VOC (Voice Of Customer) ~ )
32분 48초
18 차시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5. 서비스 실패와 회복 프로세스 ~ )
26분 12초
19 차시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1. 상권의 이해 ~ )
26분 59초
20 차시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3. 서비스 유통 시간/ 장소관리 ~ )
32분 21초
21 차시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1. 내부 마케팅의 이해 ~ )
27분
22 차시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4. 서비스 코칭의 이해 및 실행 ~ )
30분 26초
23 차시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6분 9초
24 차시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28분 10초
25 차시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26분 48초
26 차시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26분 21초
27 차시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25분 55초
28 차시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33분 40초
29 차시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30분 14초
30 차시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32분 35초
31 차시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28분 35초
32 차시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29분 37초
33 차시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30분 48초
34 차시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25분 57초
35 차시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7분 14초
36 차시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29분 41초
이아영 선생님
수강후기 별점
1
2
3
4
5
선택하세요.
0
/ 150자
등록
총
0
건의 수강생 평가가 있습니다.
이전
1
2
다음
TOP
QUICK MENU
공지사항
시험일정
이벤트
자료실
문의게시판
원격평생교육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