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DESK

9.[기타 ★ 공지] ★ [공지] 자격증 과정 (사례 : 산업안전지도사) 교재 이슈사항 안내

★ [참고] 본 공지 안내사항은 온캠퍼스 내 온라인 과정에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안녕하세요. 온캠퍼스입니다.

항상 온캠퍼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달드립니다.

 

산업안전지도사 자격증 과정의 교재 PDF 자료 제공에 대해 착오가 발생되는 부분이 있어 상세 안내드립니다.

본문을 읽기 전 교재 PDF 자료 제공은 온캠퍼스에서 학습자에게 필수 제공이 아님을 알려드리니 필히 숙지 바랍니다.

 

최근 도서 개정으로 강의 화면과 교재가 상이하여 수강 진행에 불편함을 느끼는 

학습자 편의를 위해 교재 PDF 자료 일부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본 강의 내용과 도서 개정은 무방하오니 자료 요청 시 참고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자료 전달을 요청하는 학습자는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에 공지된 양식을 이용하여 

내용 기재 후 문의하시면 빠른 시일 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재 PDF 자료는 저작권 문제가 발생될 수 있어 공개 배포가 불가하므로 

개정된 전체 자료를 요청하는 학습자분들은 도서 추가 구매 방법으로 진행 권유드립니다.

 

자세한 문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 이용 안내 ☞ 바로가기

 

해당 과정은 강의에 사용되는 자료 제공 불가와 교재 별도 구매가 필요한 

과정으로 수강료에 교재 금액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기간에 수강 신청하신 학습자는 수강 혜택 대상자로 간주됩니다.)

[참고] 온캠퍼스 [산업안전지도사 자격증 과정] 상세 소개 ☞ 바로가기

 

교재의 절판 및 개정판 발행(출시)일자와 학습자 본인의 수강신청 및 결제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산업안전지도사 1차 시험 대비반 교재 정보

 

 ▶ 23년 2월 9일 이전 절판  ▶ 23년 2월 13일 이후 개정판
 - 교재명 : 산업안전지도사 1차 | 4판   - 교재명 : 산업안전지도사 1차 | 5차 개정
 - 저자 : 한경보, Willy.H 저자(글)    - 저자 : 한경보, Willy.H 저자(글) 
 - 출판사 : 예문사  - 출판사 : 예문사 
 - 발행(출시)일자 : 2022년 09월 20일    - 발행(출시)일자 : 2023년 02월 20일  
 - 쪽수 : 944쪽  - 쪽수 : 968쪽 
 - ISBN : 9788927447993 ( 8927447999 )  - ISBN : 9788927449782 ( 8927449789 )


2. 산업안전지도사 2차 시험 대비반 교재 정보

 

 ▶ 23년 2월 13일 이전 절판     ▶ 23년 2월 17일 이후 개정판 
 - 교재명 : 산업안전지도사 2차 건설안전공학 | 3판       - 교재명 : 산업안전지도사 2차 건설안전공학 | 4차 개정
 - 저자 : 한경보, Willy.H 저자(글)    - 저자 : 한경보, Willy.H 저자(글) 
 - 출판사 : 예문사   - 출판사 : 예문사 
 - 발행(출시)일자 : 2022년 10월 10일     - 발행(출시)일자 : 2023년 02월 20일    
 - 쪽수 : 758쪽   - 쪽수 : 772쪽  
 - ISBN : 9788927448082 ( 8927448081 )   - ISBN : 9788927449805 ( 8927449800 ) 


※ 상담 양식을 사용하지 않고 문의하시는 경우 답변에 대한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교수님 개인 정보는 공유가 불가하며 일정에 따라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무에 방해되거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무관 반복 민원 등 온캠퍼스와 관련없는 내용에 대해서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폭언·욕설·협박·모욕 등 정상적인 상담이 어려운 경우 경고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는 온캠퍼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기타 ★ 공지] ★ [필독] 온캠퍼스 고객센터 (운영시간 09:00 ~ 17:00) 이용 안내

안녕하세요. 온캠퍼스입니다.

항상 온캠퍼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달드립니다.

 

온캠퍼스 회원 여러분들의 상담 시 신속한 답변을 위하여 고객센터 이용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09:00 ~ 오후 17:00 (주말, 공휴일 제외)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 - [1:1 채팅] 채널을 통하여 

이용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 [필독] 온캠퍼스 상담 신청 시 유의사항 안내' 내용을 숙지 후 문의 바랍니다. ☞ 바로가기

 

*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상담 문의 방법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네이버 톡톡 [1:1 채팅] 상담 문의 양식 이용 방법 ☞ 바로가기

 

[FAQ]

 

Q. 수강 신청 및 결제 안내

A. 각 과정별 페이지의 [수강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 및 결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입금기한 내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결제가 완료되면 즉시 수강이 가능하오나 

    가상계좌, 무통장입금(계좌이체)의 경우 입금확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수강신청 및 결제문의] ☞ 바로가기

[참고] 온캠퍼스 단체수강 특별 할인혜택 안내 ☞ 바로가기

[참고] 온캠퍼스 자격증 과정 수강혜택 (수강기간 무료연장) 안내 ☞ 바로가기

 

Q. 수강 취소 및 환불 안내

A. 수강료 취소 및 환불은 수강시작일(결제일)로 부터 7일 이내 환불 요청 시에만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7일 경과 후 환불신청 시 10% 위약금 발생 및 수강일수(차시) 금액 차감 후 환불됩니다.

    환불금액 입금은 각 카드사 및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약 5~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취소 및 환불] ☞ 바로가기

 

Q. 강의 동영상 시청 환경 안내

A. Kollus Video Player 설치 후 동영상 시청 시 발생되는 문제 해결

    (주로 여러 에러코드와 메시지 노출)을 위해서 빠른 업데이트는 필수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단말기(PC, Tablet, Smart Phone 등)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각 브라우저 별 업데이트 및 이미 설치된 프로그램과 네트워크 환경까지 고려할 경우 수 많은 변수들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상동작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최소 2개 이상의 브라우저에서의 실행 테스트 시도를 권장합니다.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동영상 시청] ☞ 바로가기

[참고] 온캠퍼스 강의 동영상 시청 환경 및 플레이어 설치 안내 ☞ 바로가기

 

Q. 교재 구매 안내

A. 온캠퍼스에서는 강좌에 따라 교안, 자료 PDF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학습 편의를 위해 과정에 맞는 교재와 참고 도서를 유료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교재 출판사 납품 및 배송 업체의 발송 마감으로 오전 11시 이전 주문 완료 시 

    당일 발송 진행되며 배송에는 약 1~2일 기간이 소요됩니다.

[참고] 홈페이지 [HELP DESK] - [자주 묻는 질문] - [교재 구입 배송] ☞ 바로가기

[참고] 온캠퍼스 교재 (자격증·어학·직무) 구매 안내 ☞ 바로가기

 

※ 상담 양식을 사용하지 않고 문의하시는 경우 답변에 대한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교수님 개인 정보는 공유가 불가하며 일정에 따라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무에 방해되거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무관 반복 민원 등 온캠퍼스와 관련없는 내용에 대해서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폭언·욕설·협박·모욕 등 정상적인 상담이 어려운 경우 경고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는 온캠퍼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기타 ★ 공지] ★ [필독] 온캠퍼스 상담 신청 시 유의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온캠퍼스입니다.

항상 온캠퍼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달드립니다.

 

온캠퍼스 회원 여러분들의 상담 시 신속한 답변을 위하여 신청 유의사항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09:00 ~ 오후 17:00 (주말, 공휴일 제외)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캠퍼스 상담 신청 방법은 아래 링크를 접속하시어 숙지 후 문의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홈페이지 [공지사항] ★ [필독] 온캠퍼스 고객센터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홈페이지 [1:1 상담] ★ 온캠퍼스 [HELP DESK] 1:1 상담 게시판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홈페이지 [1:1 상담] ★ 온캠퍼스 강의 자료 요청 시 양식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상담 문의 양식 이용 방법 ☞ 바로가기

* 네이버 톡톡 [1:1 채팅] 상담 문의 양식 이용 방법 ☞ 바로가기

 

원활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질문에 해당하는 양식을 반드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 문의는 방문 또는 이메일로 신청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온캠퍼스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한 경우에만 다른 방법을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무분별한 악성 질문, 인신공격 및 허위성 문의는 사전 통보 없이 상담 제한 조치함을 알려드립니다.

 

상담을 신청하기 전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는 안내글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온캠퍼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상담 양식을 사용하지 않고 문의하시는 경우 답변에 대한 확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교수님 개인 정보는 공유가 불가하며 일정에 따라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무에 방해되거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무관 반복 민원 등 온캠퍼스와 관련없는 내용에 대해서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폭언·욕설·협박·모욕 등 정상적인 상담이 어려운 경우 경고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는 온캠퍼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기타 ★ 공지] 사이트 이용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어떻게 해결하나요?

항상 온캠퍼스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주기적으로 홈페이지 이용 개선 및 편의성 확대 작업이 실행됩니다.

 

작업 진행 후 기존에 남아있던 인터넷 캐시 파일 및 쿠키로 인해

최신 업데이트 데이터가 보이지 않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웹 데이터 및 쿠키를 모두 삭제해 주시고,

브라우저 재접속 진행을 하시면 홈페이지를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크롬 (Chorme) 브러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①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또는 

     URL에 'chrome://settings/clearBrowserData' 입력 

② 기간을 '전체기간'으로 설정

③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엣지 (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① [설정]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 [지울 항목 선택] 또는 

     URL에 'edge://settings/clearBrowserData' 입력 

② 시간 범위를 '모든 시간'으로 설정

③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체크 후 [지금 지우기]

  

* 홈페이지 [공지사항] 리뉴얼에 따른 페이지 오류 조치 방안 안내 ☞ 바로가기

 

5.[기타 ★ 공지] 국비지원 교육 신청이 가능한가요?

온캠퍼스 홈페이지 온라인 과정은 국비지원 교육 신청이 불가합니다.

국비지원 교육 신청을 희망하는 학습자는 온캠퍼스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적용 가능한 과정을 확인하여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온캠퍼스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www.oncampus.or.kr) ☞ 바로가기

 

※ 공지사항 '★ [필독] 온캠퍼스평생교육원 고객센터 이용 안내' 내용을 숙지 후 문의 바랍니다. ☞ 바로가기

4.[기타 ★ 공지] 이벤트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자세한 내용은 [HELP DESK] -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하고자 하는 이벤트의 기간 내 조건을 충족한 회원 모두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이벤트 참여 전 주요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참여한 이력이 확인될 경우 향후 모든 이벤트에서 응모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온캠퍼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기타 ★ 공지] 온라인 과정 강의 자료를 요청합니다.

온캠퍼스에서는 학습자 편의를 위하여 강좌에 따라 교안, 자료 PDF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나의강의실] - [수강중인강의] - [파일] 탭을 클릭하여 자체적으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자체 다운로드가 불가한 자료 전달을 요청하는 학습자는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에 공지된 양식을 이용하여 

내용 기재 후 문의하시면 빠른 시일 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문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1:1 상담] ★ 온캠퍼스 강의 자료 요청 시 양식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공지사항 '★ [필독] 온캠퍼스 고객센터 이용 안내' 내용을 숙지 후 문의 바랍니다. ☞ 바로가기

2.[기타 ★ 공지]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신청합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09:00 ~ 오후 17:00 (주말, 공휴일 제외)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상담] - [1:1 채팅] 채널을 통하여 

이용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ELP DESK] - [1:1 상담] 게시판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상담 문의 방법 이용 안내 ☞ 바로가기

* 네이버 톡톡 [1:1 채팅] 상담 문의 양식 이용 방법 ☞ 바로가기

 

※ 공지사항 '★ [필독] 온캠퍼스 상담 신청 시 유의사항 안내' 내용을 숙지 후 문의 바랍니다. ☞ 바로가기

1.[기타 ★ 공지] 다운받은 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온캠퍼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교안 및 자료는 PDF 파일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먼저 컴퓨터에 알집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에도 파일이 열리지 않는다면 파일을 볼 수 있는 PDF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주셔야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