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캠퍼스 홈페이지 로그인 시 해당 오류 메세지 팝업은 개인 PC의 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이슈입니다.
개인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인터넷 기록, 쿠키, 캐시 등 과다 누적되어 발생하는 오류로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1. 크롬 사용 시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2. 기타
크롬 외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 권고
회원가입 및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등은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사이트 로그인 후 동영상을 클릭하면, 다시 로그인 하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증상은 사이트 접속 시 정상적인 주소로 접속하지 않았거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에서 로그인(쿠키) 정보가 적용되지 않아 발생 합니다.
1. 사이트 접속 시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바로가기 아이콘"이거나
"내 컴퓨터" , "내 문서"와 같은 폴더창을 이용하여 사이트에 접속한 경우
2. 인터넷 주소(url) 입력이 잘못된 경우
3.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에서 로그인(쿠키) 정보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은 경우
->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후 다시 한 번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일반] - [파일 삭제]를 클릭합니다.
3)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에 체크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열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닫고 다시 접속하신 후 강좌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4.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비밀번호 변경
휴면 회원은 1년 이상 온캠퍼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을 말합니다.
온캠퍼스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휴먼 회원의 개인정보를 접근이 불가능한 별도의 보관장치에 분리 보관하여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 휴면 회원은 온캠퍼스 서비스(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전체) 이용이 모두 제한됩니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회원탈퇴] 탭을 클릭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신청과 동시에 회원이 보유하고 있던 정보 및 마일리지 포인트, 할인 쿠폰은 모두 삭제됩니다.
※ 홈페이지 하단 이용약관 제 2 장 회원가입 제12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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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소속, 휴대폰 번호, 주소 등에 변동 사항이 있는 경우 반드시 변경된 정보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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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복 가입 방지를 위해 기존에 가입된 아이디가 있는지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검색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검색이 어렵다면 온캠퍼스에 전화(02-578-9975) 또는
게시글을 등록(고객센터-FAQ, 1:1 상담)하시면 관리자가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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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디]는 본인인증으로 [아이디 찾기]를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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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가입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