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DESK

10.[회원가입] 로그인 시 "유효하지 않은 token" 오류 메세지가 나옵니다.

 

 

온캠퍼스 홈페이지 로그인 시 해당 오류 메세지 팝업은 개인 PC의 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이슈입니다.

개인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인터넷 기록, 쿠키, 캐시 등 과다 누적되어 발생하는 오류로 아래 두가지 방법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1. 크롬 사용 시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2. 기타

   크롬 외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 권고 

9.[회원가입] 모바일에서 회원가입 및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한가요?

회원가입 및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등은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

8.[회원가입] 회원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학습자님의 중요한 개인정보 및 회원정보는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보호 됩니다.
학습자의 사전 동의없이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기타_법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온캠퍼스는 학습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언제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7.[회원가입] 로그인 오류 시 어떻게 조치하나요?

사이트 로그인 후 동영상을 클릭하면, 다시 로그인 하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증상은 사이트 접속 시 정상적인 주소로 접속하지 않았거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에서 로그인(쿠키) 정보가 적용되지 않아 발생 합니다.


1. 사이트 접속 시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바로가기 아이콘"이거나

"내 컴퓨터" , "내 문서"와 같은 폴더창을 이용하여 사이트에 접속한 경우

 

2. 인터넷 주소(url) 입력이 잘못된 경우

 

3.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에서 로그인(쿠키) 정보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은 경우

 ->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후 다시 한 번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일반] - [파일 삭제]를 클릭합니다.                                                                     

 3)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에 체크하신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열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닫고 다시 접속하신 후 강좌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4.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비밀번호 변경

6.[회원가입] 휴면회원은 무엇인가요?

휴면 회원은 1년 이상 온캠퍼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을 말합니다.

온캠퍼스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휴먼 회원의 개인정보를 접근이 불가능한 별도의 보관장치에 분리 보관하여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 휴면 회원은 온캠퍼스 서비스(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전체) 이용이 모두 제한됩니다.

5.[회원가입]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 [회원탈퇴] 탭을 클릭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신청과 동시에 회원이 보유하고 있던 정보 및 마일리지 포인트, 할인 쿠폰은 모두 삭제됩니다.

 

※ 홈페이지 하단 이용약관 제 2 장 회원가입 12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회원가입] 개인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주소지 변경, 핸드폰 번호 변경 등 개인정보 변동 사항이 생기면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소속, 휴대폰 번호, 주소 등에 변동 사항이 있는 경우 반드시 변경된 정보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3.[회원가입] 아이디 통합이 가능한가요?

아이디 통합은 불가합니다. 

중복 가입 방지를 위해 기존에 가입된 아이디가 있는지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검색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검색이 어렵다면 온캠퍼스에 전화(02-578-9975) 또는 

게시글을 등록(고객센터-FAQ, 1:1 상담)하시면 관리자가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상단 로그인 란에 있는 [ID 찾기]/[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 후,

㉠ [아이디]는 본인인증으로 [아이디 찾기]를 진행

㉡ [비밀번호]는 본인인증 절차 진행 후 비밀번호 재설정

1.[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을 클릭

㉡ 본인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

㉢ 최종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가입 완료

TOP